다낭 가족여행 숙소 나만리트리트 원베드룸 풀빌라 장점 단점
다낭 가족여행 숙소 다낭 나만리트리트 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우리가 묵고자 한 일정에 방이 없어서 아쉽게도 1박밖에 머물지 못해서 즐기지 못했던 게 많아요. 다음에 가면 또 머물고 싶네요. 그래도 장점만 있을 순 없겠죠? 제가 느꼈던 단점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보고 다음에 혹시 다낭으로 여행을 가게 되면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숙소, 다낭 가족여행 숙소 다낭 나만리트리트
저희가 여행 갈 날짜에 만실이라서 아쉽게 1박밖에 하지 못했지만 다음에 다낭에 또 가게 되면 꼭 다시 가고 싶어요. 그땐 부모님들 모시고 3 베드룸 풀빌라로 갈래요!
다낭 가족여행 숙소 나만리트리트 장점
한국인 직원 상주, 빠르고 친절한 상담
나만리트리트는 한국인이 많이 오는 듯했어요. 워너원 강다니엘이 다녀간 리조트로 유명해져서 그런가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서 체크인도 도와주었고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궁금한 건 언제든지 물어보면 대답해 주었어요. 물론 객실마다 리셉션과 바로 연결되는 전화가 있었지만 그럴 경우 영어로 해야 해서 한국인 직원과의 카톡 채팅이 편했던 건 사실이었죠.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이나 부대시설 등을 친절히 안내해 주셨어요.
리조트 내부 내 조경과 분위기
다낭 나만리트리트는 리조트 내부에 나무들이 참 많았어요. 넝쿨처럼 건물을 감싸는 초록초록한 잎들이 많았는데 매일 스마트폰과 티브이, 태블릿 pc 등으로 피로해진 눈으로 이런 싱그러운 초록을 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인상 깊었던 헤이헤이레스토랑부터 건축물 하나하나가 독특하게, 그리고 이유 있게 정성껏 지어진 기분이 들어서 리조트를 돌아다니는데 뭔가 숲에 있는 느낌! 하여튼 보는 재미가 확실히 있는 곳이었어요.
다낭 나만리트리트는 베트남 건축가가 지었는데 독특한 양식의 자연친화적 콘셉트로 베트남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인정받고 있는 건축가라고 하네요.
한적함, 사람이 많이 없고 프라이빗함
저희가 머물렀던 곳은 21동, 하나의 동에 3개 정도의 객실이 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과 같은 객실 내부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와~~~ 너무 좋다 여기!” 했어요. 홈페이지나 sns 사진으로 보는 거랑 똑같았어요. 보통 숙소를 예약할 때 예약사이트에 있는 사진이랑 직접 가서 보고 찍은 사진이랑은 좀 다른 경우가 있는데 여기 나만리트리트는 사이트 사진이랑 똑같았어요.
저희가 묵은 곳은 원베드룸 풀빌라
9개월 아기와 함께한 다낭여행이라 일단 전 마룻바닥인 숙소를 원했어요. 그리고 저희만 쓸 수 있는 프라이빗한 수영장이 있는 곳으로 찾았는데 다낭 나만리트리트 원베드룸 풀빌라가 딱 그런 곳!
아기가 마음껏 기어 다녀도 좋을 만큼 깨끗하고 안전한 마룻바닥이었어요. 아기랑 다낭에 오시는 분들은 다낭 나만리트리트 숙소가 좋은 것 같아요. 아기가 있다고 하니 아기침대를 가져다주셨지만 몸부림이 심한 아이를 여기서 재우지는 못하고 결국 아기침대는 아이가 잠시 놀 때만 사용했어요. 그마저도 오래 있으려고도 안 함!
다낭 나만리트리트 원베드 풀빌라룸 단점

수영장 벌레
수영장 크기도 그렇게 작지 않았어요. 너무 자연친화적이라 수영장 물에 벌레가 많다는 평을 봤는데 물에는 별로 없었지만 선베드에 개미가 좀 있긴 했어요. 아이와 함께이다 보니 좀 신경 쓰였던 건 사실 하지만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는 제 기억으로 이때 처음 이용해 보는 것 같은데 정말 편했어요.
하고 싶을 때 마음껏 수영하고 아무 옷이나 입고 수영하고 가운만 대충 걸치고 안으로 들어와서 바로 샤워하고 정말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수영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몰라요.
객실 내부 구조
여기는 원룸 형태의 객실이라서 욕조, 세면대, 화장실, 샤워실 문이 없고 그래서 구분이 없었어요.
연인이나 부부끼리는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 친구나 부모님이랑 오면 이 점이 좀 불편할 수도 있을 듯해요. 하지만 침실과 샤워공간 사이에 블라인드를 칠 수 있어서 원한다면 분리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해요.

제가 이곳 다낭 나만리트리트 원베드룸 풀빌라에서 또 좋아했던 공간은 바로 여기 욕조예요. 타원형의 귀여운 욕조였는데 바로 파란색의 시원한 수영장과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보였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었지만 반신욕 하면 완전 최고~
약간 뜨끈한 물을 받은 후 수영장에서 나와서 바로 들어가면 자쿠지로 변신
다낭 나만리트리트에서 1박만 한 게 참 아쉬웠어요. 수영하고 마사지하느라 시간이 없었네요. 야외 인피니티풀도 이용 못했어요. 요가, 수영, 만들기 등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너무 많았는데 이건 1-2박 머물면서는 아마도 불가할 듯했어요. 오래오래 머물면서 하나둘 해보면 정말 색다른 경험이 되고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다음에도 나만 리트리트에 꼭 오고 싶어요. 3 베드룸 풀빌라에서는 프라이빗한 바비큐파티도 이용가능하던데 양가 부모님들 다 모시고 오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가능할까요?
아이가 분유 먹은 후 곧 낮잠을 잤고 저는 리조트 내 퓨어스파로 마사지를 갔어요. 나만리트리트의 최고 장점!투숙객들 마사지 포함! 1박당 투숙객 전부 각 1회! 이것도 나중에 포스팅할게요!
댓글